본문 바로가기
🧘🏻‍♀️

한티역 미용실 추천 '고유헤어' 소현쌤 🎀 (두번째 방문, 고유헤어 GOYOU)

by 비타민찌 2022. 6. 29.
728x90

한티역 미용실, 도곡 미용실 추천 '고유헤어' 소현쌤

 

염색 후 슬슬 뿌리가 자라서
뿌리 염색하러 고유헤어에 재방문했다.

Before

After🤍

스무살 이후 같은 미용실 두 번 간 적이... 있었나?
솔직히 여태 갔던 곳들 전부 재방문 의사까지는 없었는데 고유헤어는 저번 방문 때 너무너무 좋았어서 재방문 했다.

저번 방문

 

애쉬핑크브라운 염색 대성공🎀 (한티역미용실 고유헤어 GOYOU)

뿌리염색 시기를 한참 놓쳐 지저분한 긴 머리 스타일의 여자.. 고유헤어 소현쌤을 만나다...!! Before >> 머리하기 전 상태. 밝은 실내광에서는 브라운이고 좀 어두운 곳에서는 얼룩덜룩 컬러.. 자연

sudo-minz.tistory.com

염색이 잘 안먹는 머리인데도 정말 맘에 쏙 드는 색 나온게 처음이다. 쌤도 너무너무 너무 좋으시구.. t.t💓

과정샷

심심해서 찍은 과정샷.
머릿결이 안좋아서.. 미용실가면 보통 찡그리고 있는데.. 소현쌤은 여태 한번도 안아팠다. 진짜 실력파 소현쌤.. 더 유명해져야함..🥺❤️!

염색약도 분명히 좋은 것 같다. 눈 안따갑구 두피도 안아픔..!

이병건이요~
이 사진 살짝 내가 좋아하는 침맨님 닮은듯 ㅎㅋㅎㅋ
 
 
 
 무릉도원이네요..🧖🏻‍♀️
샴푸 시간 끝 ~

머리가 젖어 있을 땐 염색한 티가 안난다.ㅎㅎ

그래서 좀 두근거리지..💓

머리 말릴 땐 너무 따듯하고 살랑살랑해서 좀 졸았다

점점 색 나오면서 넘 기뻤다ㅠㅠ 역시 소현쌤..... 갓현쌤,,
좀 졸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!!
 
대만족
뿌리 염색만 하고 드라이만 했는데도.!!
(-만이 아닌가ㅎ) 정말 맘에 들었다!!😭💓
지금은 뿌리랑 아래쪽 색 차이가 좀 있어 보이지만
염색은 원래 하고 2주 정도 점점 색이 밝아져서 그것을 고려한 색..!
외쳐 갓소현쌤!
진짜 머리 잘된 날은 24시간 동안 기분 좋아지는 버프가 있는 것 같다..🚀
다 하구 딱히 갈 곳은 없었지만.. 맘에 들게 세팅된 머리로 바로 집 가긴 아쉬워서 동네 스타벅스에서 이력서 작성 마무리 했다ㅎㅎ
728x90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