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🧘🏻‍♀️

필라테스복/요가복 추천 [ 제인코트 : Janecourt]

by 비타민찌 2022. 3. 28.
728x90

한 일주일 전부터 봄맞이 필라테스복

뭐살지 엄청 고민했었는데

좋은 제품 찾아서 공유합니다 :)

봄맞이 필라테스복 뭐 살지 고민중이시라면

이 글 참고해도 좋겠어요.. (ʃƪ〃゚3゚〃)

개발자의 숙명..
앉아있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

왠지 허리도 아프고 어깨 결림도 심해서ㅠ

여건될때 열심히 필라테스를 하는데요.

아무래도 좋고 예쁜 옷이 많으면

운동할 맛이 나죠 🤟🏻

 

일단 고민하면서 들려봤던

유명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입어봤던것들 보다

착용감이 좋았어요!

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도 좋은편❤️

ni키, 젝si믹s 같은 운동복 브랜드는 너무 비싼데ㅠㅠ

이제 날씨도 은근 풀렸네용

특히 좀 놀랄 정도로 좋았던 요 필라테스복의 장점은!

촉감이었어요🤔🤔

촉감이 엄청 부들부들해서 기장만 좀 더 길다면

상의에 가디건만 입고 일상복으로도 괜찮을 것 같아요.

이제 집에 있으면 점심엔 덥네용..🥵

전체적인 사진

제인코트 제품 상/하의 입고 필라테스 다녀와봤는데

운동 해보고 좋았던 점을

느꼈던 순서대로 써보자면요~~

 

1. 디자인

: 너무 파격적이지 않은 디자인과 사이트 느낌.

어떤 요가복이나 필테복 쇼핑몰들은 가끔..

당황스러워요 ;ㅁ;

2. 가격

: 타 브랜드들보다 합리적인 가격(가장 중요ㅋㅋ)

3. 원단/소재

: 입고 운동해봤는데 몸에 딱 붙지만

그 뻑뻑하고 불편한 느낌 전혀 X !!

땀나도 안찝찝(통기성이 좋은듯)

땀났는데 벗을 때 안불편함.

근데 이게 찾아보니까 제인코트라는 브랜드가 소재/원단 쪽으로

역사가 깊은 회사였더라구요..

수영복도 만들고 있는데 그것도 조만간 사봐야겠어요!

4. 몸매 적당히 보정됨

내 નુલુંગ 운동해..

필라테스 레깅스가 몸에 딱 붙어있어야

동작이 잘 보여서 좋긴한데

어떤 옷들은 확실히 민망하긴 하단 말이져..ㅎㅎ

근데 제인코트 레깅스는 민망 포인트가 전혀 없었어요!

(Y존 부각 1도 없어서 진자 편했어요..)

그리고 제 비루한 하체를

아주 살짝 잡아주는 느낌도 있어서 행복했습니당 ㅋㅋ

엉덩이 살짝 올려주고 허리 잡아주는듯해요!

유튜브 영상도 한번 만들어 봤답니다 >-<

허리밴딩 덕분에 다리가 좀 길어보이기도 하구요

진짜 좀 그렇지 않나요?ㅎㅎ

뱃살 좀 잡히는건 옷 때문이 아닙니다 ㅠㅋㅋㅋㅋㅋ

더 많은데.. 그나마 이 옷이 가려주네요ㅎㅎ

그리고 제 나름 컴플렉스인ㅠㅠ

갈비뼈도 좀 숨겨줘서 좋았어요.

사실 저 x 모양 때문에 요 디자인 고르긴 했는데

좀 더 시원할 것 같기도 하구,

전 갈비뼈 봐야하는 동작도 좀 해서요.

근데 정말 좋은 선택이었네요ㅎㅎㅎ

 필라테스 학원에서도

너무 화려하지 않구.. 적당히 신경썼다 싶은 이쁨?

(이라고 생각합니다)

 

이거 진짜 조아요🎀

제가 착용한 코코아/블랙 색상 말고도

베이비핑크라나 베이지 같은

봄스러운 색상 많이 있던데,

일단 사보고 괜찮으면 더 사려고 장바구니에 담아만 뒀었거든요ㅎㅎ

한번에 그냥 살껄 싶네요 ~~~ >_<

혹시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적극추천! 할게요ㅎㅎ

 

젠젠 수플레 팬케이크

운동 후 간식 입니다! ㅋㅋ

운동 한댔지 다이어트 한다고는 안했으니까요..ㅎㅎㅎ

그럼 다들 건강하게 운동하세요👍🏻

728x90

댓글